{$js-banner-description1}

    ITSHU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을 모아봤어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했는데 왜 입금대기인가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0-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891

     

     

    은행입금의 경우 카드결제와는 다르게 입금자명과 금액이 일치하여야만 자동 입금 확인처리가 되십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후, 문의하여주시면 빠른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

    예를들어

    입금자는 김미영

    주문자는 김선미 일경우 입금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point - 입금자와 주문자가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경우

    예를들어

    주문금액 18,900

    입금금액 19,000원 입금시 입금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point - 주문하신 금액과 실제 입금하시는 금액이 동일해야만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선택은행과 실입금하신 은행이 다른경우

    예를들어

    주문할때 입금 은행 선택을 우리은행으로,

    실제 입금할때에는 입금은행을 국민은행으로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point - 입금하시기로 하셨던 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계좌)로 입금하신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날짜에 각각 주문한 주문을 합산금액으로 입금한 경우

    예를들어

    20121211-06954923 건의 결제금액 34,900원

    20121211-06954925 건의 결제금액 45,000원

    총 79,900원 입금시 매칭이 불가합니다.

    point - 주문건이 따로라면 각각 입금을 하여주셔야하며, 이 경우 꼭 입금확인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ATM기로 입금한 경우★

    예를들어

    간혹 본인이 이용하시는 은행 ATM 기에서 입금을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성함이 아닌 해당 은행 명이나 지점 ATM 기기의 명칭이 입력됩니다.

    point - 이름이 아닌 정보로 입력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ATM 기에서 입금하신 경우, 꼭 입금확인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